ID  PW  Auto 회원가입

 

 

 출석부  l  심리테스트게시판  l  혈액형이야기  l  배틀게시판  l  공포.미스터리게시판  l  방송.연예게시판  l  영화게시판 

 

 자유게시판  l  명대사게시판  l  인증게시판  l  자랑게시판  l  먹방게시판  l  생활정보  l  운세게시판  l  스포츠.게임 

 

 유머게시판  l  만화게시판  l  만화질문게시판  l  만화연구소  l  플래시게임  l  문상경매  l  내게시물 댓글확인 

 


BGM 넣는법
글쓴이 : 아이템 날짜 : 2012-07-08 (일)
전 일베저장소로 예를 들겠습니다.  http://heartbrea.kr/




1. 우선 원하는 브금을 찾아서 위와 같이 나왔을때 기본 BGM퍼가기 누르거나 아니면
embed URL 의 옆에 것을 직접 드래그해서 복사해도 됩니다.





2. 노라도로 와서 글쓰기를 클릭하고 html을 누릅니다

3. 복사한 것을 붙여넣습니다. 그리고 html 한번더 클릭해서 해제 하신후에
미리보기를 눌러서 제대로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주의사항: BGM 퍼가기 했을때 

BGM정보: 라면서 나올텐데 이부분은 삭제하세요.ㅋ

이제 모두 글쓸때 BGM을 활용하도록 하죠~~~~~~~~


그림판으로 스크린샷 자르기하고 저장하고 하느라.....ㅋㅋㅋ

건강과 부는 미를 창조한다.


목록

윈도우 2012-07-08 (일) 13:26
오 감사합니다~~
     
     
아이템 2012-07-08 (일) 13:29
네~~ 글 쓸때 브금을 활용하면 꽤 재밌어요~
     
     
포반 2012-10-25 (목) 13:35
안녕하세요. 정말 괜찮은곳 이곳에만 소개해 드립니다.

어른들을 위한 전용공간 텐닥터

http://tendoctor.com/shop/board/list.php?id=gallery
아이템 2012-07-08 (일) 13:31
http://bgmstore.net/      <-- 여기도 브금이 있습니다.......만 전 일베저장소를 주로 이용합니다..ㅋ

────────────────────────────────────────────────────
┏━━━━▼▼ 모르시는분을 위해... 자신이 갖고있는 음악파일을 BGM으로 만들기...▼▼━━━━┓

http://norado.kr/bbs/board.php?bo_table=story&wr_id=50066&sca=&sfl=wr_name%2C1&stx=%BE%C6%C0%CC%C5%DB&sop=and

┗━━━━━━━━━━━━━━━━━━━━━━━━━━━━━━━━━━━━━━━━━━━┛
     
     
뜨벅쵸 2012-10-26 (금) 14:43
저도 브금저장소랑 일베저장소 잘쓰는 1人이에요..ㅋ 근데 사운드팩토리라고 하는 곳은 tts로 할수도잇고 ㅋㅋ 내가 만들수있어서 좋아옄
Apostate 2012-07-08 (일) 13:57
알고있던거지만...ㅋㅋ 참 신기하죠 처음엔

오오 !!..이랬었음 ㅋㅋㅋ
     
     
아이템 2012-07-08 (일) 14:00
ㅋㅋ 전 이거 네이버 카페에 글쓸때 넣으면서 알게됬죠..ㅋㅋㅋ

오오~~!가 절로 나오더군요..ㅋ
나이런사람… 2012-07-08 (일) 15:35
오~ 이렇게 넣는거였군
100화 2012-07-08 (일) 16:03
오홍 감사합니다. ㅎ
올 공지 ㅋ
     
     
아이템 2012-07-08 (일) 16:11
어라.. 언제 공지가..ㅋㅋ
윈도우 2012-07-08 (일) 17:07
공지 업하셨네여
     
     
아이템 2012-07-08 (일) 17:09
그러게여..ㅋㅋ
윈도우님한테 알려주기위해 썻던 글이 어느샌가...ㅋ
          
          
윈도우 2012-07-08 (일) 18:47
저기 문제가 좀있는데 제가 블로그에 있는브금으로
올리는데 한번올리면 괜찮은데 2~3번다시 들어가면 브금이 없어져있어여
왜그런지아세여?
     
     
포반 2012-10-25 (목) 13:35
안녕하세요. 정말 괜찮은곳 이곳에만 소개해 드립니다.~

어른들을 위한 전용공간 텐닥터

http://tendoctor.com/shop/board/list.php?id=gallery
          
          
나막신 2014-02-09 (일) 16:23
여러정보 교환
http://vwx.kr//04n5
하야테 2012-07-09 (월) 18:18
음... 역시 인피니티는 엔딩이 더 마음에 든다능...(앤 또 뭐래냐)
     
     
하야테 2012-07-11 (수) 17:04
음? 공지네요ㅋㅋ
부산광고쟁… 2012-07-11 (수) 12:20
이랬군요!
히라사와유… 2012-07-11 (수) 20:33
깜작아 .. 갑자기 음악나와서 스샷에잇는 플레이어 정지 막눌럿내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안꺼지나햇어 ...
windoshado… 2012-07-20 (금) 15:40
오~~~~`
버켄스탁 2012-07-31 (화) 17:52
PaFa 2012-08-03 (금) 07:05
자기가 가진 mp3파일은 브금으로 못쓰나요?
     
     
아이템 2012-08-03 (금) 09:20
쓸수있어요.. 저도 갖고있는 음악파일을 변환시켜서 bgm으로 쓰고있음..
          
          
PaFa 2012-08-03 (금) 22:08
어떻게 쓰져?
쌍둥이2 2012-08-04 (토) 04:28
오 처음 알게됨
아라아파 2012-08-22 (수) 10:07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신쟁 2012-09-01 (토) 10:21
좋은정보 ㄳ
     
     
포반 2012-10-25 (목) 13:36
..안녕하세요. 정말 괜찮은곳 이곳에만 소개해 드립니다.

어른들을 위한 전용공간 텐닥터

http://tendoctor.com/shop/board/list.php?id=gallery
          
          
YuzurihaIn… 2013-01-29 (화) 10:12
이런곳에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포반딤 쿨럭
          
          
Onepieces 2013-03-06 (수) 23:39
ㅡㅡ;;
호유타 2012-09-08 (토) 14:22
올 ㄳ
케인 2012-09-13 (목) 23:28
louis 2012-09-27 (목) 06:06
정보 감삽
묠라도되 2012-10-07 (일) 22:58
아항~
크르릉킁킁 2012-10-23 (화) 23:30
ㅎㅎㅎ
뜨벅쵸 2012-10-26 (금) 14:41
저도 게시물에 브금 잘 올리는데 ㅎㅎ 전 일베나 브금저장소 말고도 사운드팩토리 잘 이용해요 ㅋㅋ 일단 내가 원하는 브금을 만들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아요 ㅋㅋㅋ 다른 사람이 만든 브금을 퍼갈수도 있고 ㅋㅋ 굉장히 손쉽네요
www.playbee.co.kr 여기 들어가셔서 사운드팩토리 한번 구경해보세요 :D 짱 쉬움ㅋㅋㅋ
세수 2013-01-07 (월) 23:41
나도 mp3파일 swf로 변환해서 브금으로 쓰고잇는대 ㅇㅅㅇ
아뭐임 2013-03-12 (화) 18:53
일베보고 매우놀람
한소년 2013-05-31 (금) 20:49
브금도 다운 받을 수 있었네요~
퀘둥이 2013-06-11 (화) 11:28
잉... 일베?! ㅋ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돼지콩구뇽… 2013-06-20 (목) 22:37
sixsen 2013-07-15 (월) 08:47
감사합니다
원나블리 2013-10-02 (수) 00:51
감사합니다 좋은정보이긴한데 저런 브금정보는 어캐볼수잇나요..
클라더 2013-12-23 (월) 13:02
* 비밀글 입니다.
국민후레맨 2014-01-26 (일) 22:27
감사합니다 좋은정보얻고가네요 ^^
asdsasd 2014-03-15 (토) 11:45
네^^
베이글 2015-10-04 (일) 20:13
★★★베이글♥장♥샵 http://www.bagel1004.com 카♥톡: bg2015★출장♥만남★애인대행★출장업소★
라인닝 2019-06-27 (목) 17:27
전국구 지역별 출장시스템 라인출장샵 대한민국

검증된 남성전용 최곡의 쉼터 모델급 언니들이

24시간 항시대기중

홈페이지:www.  l  in  e  579.  c  o  m  상담ㅋ r톡:en709
이름 패스워드
600 글자 까지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BGM 넣는법 (48)  아이템
공지  주의사항> 이야기방 글 제한사항 [필독] (71)  아자
22  유재석과 여동생 (7)  아프로디테
21  형이좋아요 (8)  메모지
20  신부님 vs 목사님 (16)  국왕
19  신부님이 된 아이... (11)  국왕
18   (36)  메모지
17  세남자 (5)  메모지
16  어느아빠의 감동적인이야기 (18)  메모지
15  당신이 생각하는 우리나라는?! (5)  국왕
14  아버지란? (2)  국왕
13  아내... (7)  국왕
12  지게의자 효심 (5)  국왕
11  엄마의 말실수 (10)  국왕
10  야동 검색중 엄마가 온다면... (8)  국왕
9  남자가 무서워 하는것들30대~70대까지 (10)  국왕
8  아빠 소금 넣어드릴께요.... (23)  국왕
7  초특급초등학생일기 (13)  국왕
6  머리크면 좋은점 (5)  국왕
5  19살과 숨살의 차이 (9)  국왕
4  똥침과 키스의 공통점 (15)  국왕
3  목욕탕에 오는 여자들의 유형 (14)  국왕
   791  792  793  794  795  796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