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Auto 회원가입

 

 

 출석부  l  심리테스트게시판  l  혈액형이야기  l  배틀게시판  l  공포.미스터리게시판  l  방송.연예게시판  l  영화게시판 

 

 자유게시판  l  명대사게시판  l  인증게시판  l  자랑게시판  l  먹방게시판  l  생활정보  l  운세게시판  l  스포츠.게임 

 

 유머게시판  l  만화게시판  l  만화질문게시판  l  만화연구소  l  플래시게임  l  문상경매  l  내게시물 댓글확인 

 


만화관련 질문은 여기다 올려주세요.
글쓴이 : 국왕 날짜 : 2011-12-22 (목)
안녕하세요 국왕입니다.
최근들어 만화방에 만화관련 질문및 잡담들이 많이 올라 옴으로 인해
만화를 보는데 불편하다는 문의가 많이 있었습니다.


해서 만화질문방을 따로 개설하였습니다.

앞으로 만화관련 질문과 기타잡담은 여기다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즐거운 성탄절 되시구요.

올해도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새해에도 노라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그리고 감기 조심하세요^^

건강은 행복의 어머니이다.


목록

방방 2011-12-22 (목) 12:28
우왕 제 의견이 채택되었어요
기분이 좋네요 ^^
     
     
광수생각s 2013-07-02 (화) 23:24
나루토637화 대사스포 나왔습니다.
http://blog.naver.com/juncreative2/150171121950
오뚜기 2011-12-22 (목) 15:47
진자생겼네ㅎㅎㅎ
JINI 2011-12-22 (목) 21:07
생겨서 좋은 것 같아요!!!!  국왕님 감사합니다!!!!!!!
     
     
포반 2012-10-26 (금) 10:56
요즘 성인용품 연인 혹은 부부들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콘돔부터 도구까지 필요하신분들 있으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www.tendoctor.com
blood 2011-12-22 (목) 23:00
오 진짜 생겼군요!!
Deskjet 2011-12-23 (금) 20:32
만들어 주셔서감사합니다!! ㅎㅎ
카디스 2011-12-23 (금) 23:24
좋은곳이네
0213028279… 2012-01-30 (월) 17:05
드래곤볼 뒷이야기 심심하시면 보세여
 http://cartoon.media.daum.net/league/viewer/9901
안타갑구나 2012-02-03 (금) 12:52
좋은곳이구마
하야테 2012-02-05 (일) 09:40
아 그래서 만들어진 곳이 질문방이군요...
BK。수지 2012-02-08 (수) 21:40
국왕님 저 Black지연 임니다 ㅋㅋ 올만이요
심심힌인간 2012-03-09 (금) 22:42
우오오!이거 사람들이보면 만화방에 질문하는짓은 안하겠지?ㅋ
미네랄 2012-04-01 (일) 19:28
국왕님~
잼나다 2012-04-06 (금) 18:00
오 굿~
암퇘지 2012-04-18 (수) 03:14
쏭지 2012-06-27 (수) 14:03
만화방에 질문하는사람들도 해결좀...ㅠㅠㅠㅠ
에헴 2012-07-01 (일) 03:20
신고하면 뭐합니까? 당신이좀 제제좀 팍팍해주쇼 -ㅁ-;
아니면 잘들어오고 매너있는 부 운영자라도 몇명 모집해서 제제좀 할수있게 조치좀 하던가
그리고 만화방에 있는 원 나 블 기타 만화 이런건 왜없앴고

나참 답답해서 한마디 합니다.
플랜 2012-07-01 (일) 09:56
요즘 게시판 성격에 안맞는글이 자꾸 올라와서 노라도 회원님들의 눈을 찌푸리게 만드네요. 제재를 확실하게 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크르릉킁킁 2012-07-11 (수) 08:16
-@@-
     
     
포반 2012-10-26 (금) 10:56
..요즘 성인용품 연인 혹은 부부들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콘돔부터 도구까지 필요하신분들 있으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www.tendoctor.com
히라사와유… 2012-07-17 (화) 11:35
오홍
TheLegend 2012-07-21 (토) 17:07
그보다 영자님 닉네임 국왕 ㅎㄷㄷ;;
푸리파 2012-07-25 (수) 22:17
예~~
윈도우 2012-08-01 (수) 19:18
현준찌 2012-08-02 (목) 10:46
롸져
njkmjj1 2012-08-04 (토) 13:08
네에
레스트랑 2012-08-05 (일) 00:22
BoSan 2012-08-05 (일) 02:36
8.국왕
7.이홍기눈웃음히히힛
6.Revolution
5.잠꾸러기TnT
4.봉스
3.하야테
2.개념배달원kill8.국왕
7.이홍기눈웃음히히힛
6.Revolution
5.잠꾸러기TnT
4.봉스
3.하야테
2.개념배달원kill
1.윈도우
엄마아빠 빨리죽는순위 엄마아빠 내일 죽는 확률순위 엄마아빠 창년 창녀 순위 


1.윈도우
엄마아빠 빨리죽는순위 엄마아빠 내일 죽는 확률순위 엄마아빠 창년 창녀 순위
     
     
Main츠나 2012-08-07 (화) 17:28
넌 할짓없냐??
tnrud15 2012-08-05 (일) 03:35
     
     
포반 2012-10-26 (금) 10:57
요즘 성인용품 연인 혹은 부부들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콘돔부터 도구까지 필요하신분들 있으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www.tendoctor.com
히치 2012-08-06 (월) 15:36
핫식스 2012-08-10 (금) 22:13
..
박정 2012-08-17 (금) 05:04
아~
Rayleigh 2012-08-17 (금) 08:15
가히리빠돌… 2012-08-18 (토) 10:23
롸졀!
스키스키 2012-08-18 (토) 21:55
1
하늘과돗담… 2012-08-19 (일) 04:42
국왕님부탁이에요관심종자들을멸살해주세요진짜
어그로종자들이너무만음싸그리없세주세요부탁임
이러다노라도가망하겟어요 엉엉ㅜㅜ
개념배달원… 2012-08-26 (일) 16:38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인기폭발
버켄스탁 2012-08-28 (화) 19:00
하이 국왕
회전 2012-09-01 (토) 12:03
ㅎㅇ
신쟁 2012-09-01 (토) 13:04
ㅎㅇㅋㅋㅋ
디바인 2012-09-08 (토) 10: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인 2012-09-13 (목) 19:36
하늘과돗담… 2012-10-14 (일) 02:31
국왕님은언제오시나....군대갖나?
포반 2012-10-26 (금) 10:57
~요즘 성인용품 연인 혹은 부부들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콘돔부터 도구까지 필요하신분들 있으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www.tendoctor.com
오롱오롱오… 2012-10-29 (월) 09:55
올~
창우 2012-11-11 (일) 23:52
ㅡ아아아은음낭즈ㅜ채맞ㅇㄹ
sphere 2012-11-27 (화) 00:03
돼지코구녕 2012-12-09 (일) 16:15
호이돌 2012-12-15 (토) 00:44
토리코180화 부터 있는 사람 좀 올려주세요.
자바존88 2013-02-07 (목) 01:49
자바존!  당신도 게임서버 운영자가 될수있습니다! 클릭!  http://javazone.co.kr
완완 2013-02-12 (화) 18:33
술사 2013-02-18 (월) 21:19
감사합니다
포포 2013-02-20 (수) 07:47
f
공천자 2013-02-22 (금) 11:45
조개로 뭐할수 있나염 ??
지인 2013-03-27 (수) 21:23
d
오가타츠미 2013-04-08 (월) 23:53
올리게없다
회전 2013-05-03 (금) 01:02
가증스러운 2013-06-15 (토) 17:11
처음왓는데 만화보는방법을모르겟습니다~~!!
금빛어둠 2013-06-25 (화) 23:09
흐흠...
클라우드 2013-07-06 (토) 22:47
좋은곳이다
긴주 2013-07-12 (금) 20:52
네 알겟숩니다/~
긴주 2013-07-15 (월) 07:45
불타 2013-07-28 (일) 13:15
ㅇㅇ ㅋ
할짝몬 2013-07-30 (화) 15:20
d
하늘과돗담… 2013-08-15 (목) 23:50
ㅎㅇ
아키오지 2013-08-27 (화) 00:43
니똥칼라똥 2013-09-02 (월) 00:49
적기 만화방에 링크 하는것 어떻게 하나요? 하려고 보니까 방법을 모르겠어여
다크쿠로코 2013-09-27 (금) 15:07
저기 패스워드있는만화 어떻게 패스우드찾아요?비일번호같은거요알으켜주세요국왕님ㅠㅠ
흑백색 2013-10-25 (금) 01:10
링크하면 비공블이라고뜨는데 어떻게해야 볼수있는건가여?
말썽 2013-11-26 (화) 04:02
ㅋㅋㅋ
클라더 2013-12-22 (일) 16:45
* 비밀글 입니다.
오베르마스… 2014-02-07 (금) 22:55
dtd
섬섬풍신 2014-03-09 (일) 14:11
izanagi 2014-03-29 (토) 15:21
금단현상 2014-04-14 (월) 16:11
올 국왕님이 직접 나섰다
번역집단 2014-05-11 (일) 01:15
국왕님께...아이듸가 해킹당했습니다...
현재 주인장님으로 만화방에 만화를 올리는 아이듸이고...
괜찮으시면 삭제처리 부탁드립니다
사사키 2014-05-17 (토) 00:25
예.
스피커 2014-05-23 (금) 14:16
노라도 탈퇴를 원합니다. 고객센터나 회원탈퇴를 찾을수 없으니 탈퇴를 요청합니다.
스피커 2014-05-23 (금) 14:26
게시글 작성 10일이라 댓글에 올립니다.
이런 사이트를 위해 글을 남깁니다.

KISA가져온 글입니다.
 제대로 회원 탈퇴를 요청했는데도 처리가 안된다면, 웹사이트 첫 화면에 있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살펴보고 그 안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연락처로 연락을 해서 회원 탈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요구들을 모두 했는데도 회원 탈퇴가 안된다면,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연락해서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킥랭농 2014-07-19 (토) 22:32
여기에 없는 만화는 어떻게 신청할수 있나요??
우망루 2014-07-26 (토) 17:52
ksh123 2014-09-01 (월) 14:16
http://www.marumaru.in
마루마루
타나카타로 2014-10-10 (금) 13:05
* 비밀글 입니다.
창검수 2014-11-14 (금) 08:21
걍하라고 2015-06-14 (일) 13:47
ㅋㅋ
초고교급 2015-08-03 (월) 07:26
이름 패스워드
600 글자 까지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만화관련 질문은 여기다 올려주세요. (89)  국왕
8539  강철의연금술사 볼수있는 곳  알수없어용
8538  만화보는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아담1113
8537  개구리중사 케로로 찾습니다..  신경쓰여요
8536  보루토 29화 블랙클로버 183화부터 안올라오던데...  얼굴하얀백…
8535  혹시 귀축도 이건 더이상연재 안되는건가요??  태연23
8534  만화 질문입니다!! 순정만화?  깨몽
8533  요즘 그 베드민턴 만화 안나오나요????  언니야덮쳐
8532  네기마 결국 결혼상대가 누구입니까? (1)  zz맨
8531  혹시 이 만화 번역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아시는 분 가르쳐주세요…  낙하하는저…
8530  용사랑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어 차별 받는 소년이 나오는 만화…  나무지기
8529  복수교실 아시는분??  으아닉
8528  동방 프로젝트 팬만화를 찾습니다.  루아
8527  여기다올리는게맞는진모르겠지만 드래곤볼슈퍼 질문점할게요.ㅠ… (2)  ㅁㄴㅇㄹ로
8526  라노벨 제목좀 찾고싶은데 도움좀 주세요ㅠㅠ (2)  뇽스터
8525  만화 좀 찾습니다 (3)  으아닉
8524  만화제목좀요.  dnso
8523  무사나오는 만화인데요 (1)  하리당
8522  가히리 팬만화 대공의 실인가 그거 원본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루아
8521  상당히 특이한 소재를 썻던 만화를 찾고있습니다.  눈팅족족장
8520  만화 질문좀할게요  데몽
 1  2  3  4  5  6  7  8  9  10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